토킹타임, 생활영어 공부할 수 있는 동영상 선봬

서울--(뉴스와이어)--전화영어 <토킹타임>은 지난 9일, 영어회화 동영상 콘텐츠 ‘Native Talkshow’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Native Talkshow’는 영어회화 실력향상을 위해 토킹타임 교재의 주제에 맞춰, 상황을 설정한 원어민들의 대화내용을 동영상으로 제작한 것으로 레벨별 10개씩 총 60개로 구성되어 있다. 전화영어 학습내용과 동영상을 연계한 서비스는 이번이 업계 최초이다.

본 ‘Native Talkshow’를 통해 리스닝의 실력향상은 물론 교재의 질문에 대한 대답 방법을 실제 원어민의 대화를 통해 학습할 수 있어 토킹타임의 교재학습과 전화영어 수업 사이에 시청하게 되면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토킹타임측 설명.

토킹타임은 ‘Native Talkshow’ 출시에 맞춰 7월 9일부터 8월 8일 까지, 회원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든지 본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크립트가 함께 제공되며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추후에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하반기 중으로 영어회화 학습에 성공한 전문가를 초청, 그들의 영어학습 노하우를 제공하는 동영상 서비스 ‘Expert Special’도 출시할 예정이다.

캠퍼스21 개요
개인과 조직의 성공을 돕는 HR파트너, 캠퍼스21입니다.
캠퍼스21은 7년여의 e러닝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1,000여개 기업의 온라인 사내 교육을 지원해 왔습니다. 개인의 자기계발 니즈와 기업의 경영목표, 환경 등에 기반한 교육 체계를 설계해 드리고, 핵심역량 진단프로그램 제공과 교육 결과 평가 체계 구축에 도움을 드립니다.
캠퍼스21은 경영일반, 전문직능, 정보기술, 외국어 영역에서 다양한 주제(약 300여개)의 컨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치 향상을 추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campus21.co.kr

연락처

캠퍼스21 경영기획실 홍보팀 주임 김지훈 02-3473-2001(#421) 010-8936-06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