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시큐어, 특허청 보안관제센터 구축 완료

서울--(뉴스와이어)--보안업체인 넷시큐어테크놀러지(주)(대표이사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가 2억 5천만원 규모의 파견 관제서비스를 포함하는 보안관제센터 구축 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고 7일 밝혔다.

금번 프로젝트로 특허청은 통합보안관제제품(엑티브-이에스엠)을 도입함에 따라 특허.출원.행정망 등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시스템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능동적인 통합보안관제 체계 마련으로 침해 및 장애요인을 사전에 통보하고 사고 및 장애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넷시큐어의 솔루션 사업부분인 통합보안관리(ESM) 제품과 서비스 사업부분인 파견관제 부분이 모두 적용된 사이트로, 고객은 통합보안관리제품을 기반으로하는 관제센터 구축 후에도 전문인력에 의한 관리 서비스를 모두 제공받게 된다는 것이 넷시큐어 측의 설명이다.

넷시큐어 박동혁 사장은 “작년에 시작한 전문 인력을 직접 고객의 사이트로 파견해서 관리해주는 파견관제사업의 공공 부분 대형 레퍼런스라는 점에서 상당히 의미가 있다”며 “급속하게 변하는 해킹 기법 등으로 기업의 보안담당자로는 보안성을 보장하기 어렵게 때문에 외부 전문 보안업체의 인력을 통해 아웃소싱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받은 파견관제에 대한 문의가 상당히 많다”고 말했다.

특히 넷시큐어가 제공하는 파견관제서비스인 옴니시큐는 자체 개발한 통합보안관리(ESM) 제품을 바탕으로 각종 보안 제품들을 통합 관리하는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실버, 골드,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 가능하다.

넷시큐어는 올해 작년 신규로 진출한 파견관제서비스 분야에서만 약 30억원의 매출액을 예상하고 있다.

어울림엘시스 개요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어울림엘시스로 상호변경

웹사이트: http://www.oullimelses.com

연락처

사업기획팀 과장 박혜경 3465-77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