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몰,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 2기 VJ 모집
뻔뻔라이브 VJ 2기로 선발되면 8월 중 생방송 쇼핑 채널 뻔뻔라이브의 새로운 진행자로 활동하게 된다.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대한민국 국적 남녀 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오는 20일(일)까지 H몰 뻔뻔라이브 홈페이지(http://fun.hmall.com)에서 간단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funfunlive@hmall.com)로 전송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들은 24일 실무자 면접 및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28일부터 8월 3일까지 H몰 고객들이 직접 방송을 보고 최고의 VJ 선정에 참여하는 생방송 실전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4일 뻔뻔라이브 생방송 중 발표한다.
뻔뻔라이브는 H몰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인터넷 라이브 생방송으로 인터넷에서 TV 홈쇼핑 판매방식을 이용해 상품을 소개하는 신개념 쇼핑 프로그램이다. 특히 진행자의 개성을 살린 재미있는 방송과 실시간 채팅과 댓글을 통해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뻔뻔라이브는 지난 6월 23일 평창 베리온리조트에서 야외 생방송으로 바캉스 특집전을 진행해 준비한 방수카메라를 모두 매진시키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에 최근 뻔뻔라이브 방송 편성을 주 1회에서 3회로 늘려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