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쇼핑, 냄새없애고 중금속 해독작용 탁월한 전통 예산 옹기 시판
어떻게 하는 것이 음식의 맛과 품질을 온전히 보존하는 방법일까. 전통 예산 옹기에서 제작한 옹기 반찬통은 그런 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처음 그대로의 그 맛을 원하지만 현대 과학으로도 그것이 어렵다면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빌려보는 것이 어떨까.옹기는 예부터 우리 조상들이 만들어 온 그릇으로 곡식, 장독, 뚝배기 등 필수적인 생활 도구로 쓰여왔으며, 특히 발효 식품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 조상들은 최적의 저장 용기로 옹기를 사용해 왔다.
옹기는 불과 흙의 조화로 만들어낸 획기적인 발명품이었고 지금까지도 여러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옹기는 13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생성된 수없이 많은 미세한 구멍들을 통해 외부의 공기를 빨아들이기도 하고 내부의 습기 등을 선택적으로 배출하기도 하는 천연 바이오 제품이다.
스스로 숨을 쉬며, 독을 빨아들이거나 정제하는 방부 역할을 한다.또한, 음식물의 맛과 신선도를 장기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는 최상의 그릇이다. 환경 호르몬에 대한 걱정이 없고, 냉장고 보관 시에도 냄새가 나지 않으며 중금속 해독 작용이 탁월한 전통 예산 옹기는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로하스홈쇼핑(www.lohashome.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박진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