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N-TV, 로하스 세상을 꿈꾸는 ‘로하스 리더 아카데미’ 소식전해
사단법인수도권생태유아공동체의 양은희 상무이사가 교육을 진행했다. 강사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우리 주위의 많은 먹거리가 우리를 위협하고 있음을 알리고, 우리와 우리 아이들을 위한 바른 먹거리에 대한 정보를 전해준다.
강사는 유기농 야채와 유기농 과일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수많은 식품첨가물의 유해성에 대해 알리며, 잘못된 식생활을 바로잡는 식생활십계명도 알려준다.
식생활십계명은 싱겁게 먹고, 화학조미료를 안 쓰고, 패스트푸드와 가공식품을 안 먹는 등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열 가지 지침이다.
강연회가 끝난 후에는 한국로하스협회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NY 퍼포먼스 검무단 단장을 맡고 있는 윤자경 씨와 재즈 프로젝트의 단장 유광훈 씨가 홍보대사로 선임됐다.
인터넷 방송국 NPN-TV(http://www.npn-tv.com/) ‘로하스홈-뉴스채널’에서는 로하스를 위한 꾸준한 노력인 ‘로하스 리더 아카데미’의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고 있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모든 것을 ‘로하스 리더 아카데미’에서 만나보자.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전민희 기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