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업, 여성들만 참여하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락소프트와 GF게임이 공동 개발하고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가 서비스하는 ‘무브업(http://moveup.soribada.com)’이 7월 21일(월)부터 8일간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최근 게임업계에서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주요 소비자로 떠오른 여성 유저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여성 전용 테스트다. ‘Are U Lady?’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여성들에게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사전 테스터 모집 과정 없이 여성이면 누구나 홈페이지의 회원가입만으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무브업은 네 가지의 다양한 캐릭터 선택, 건반 타격 방식의 리듬감이 강화된 새로운 키노트 시스템, 실제 댄스를 보는 듯한 극사실적 모션, 역전의 묘미와 중독성을 극대화한 히트 모드로 게임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의 재미 및 승리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게 했다.

특히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배경과 개성 있는 캐릭터 표현을 위한 마이캠 기능,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 등 아기자기하면서도 독특한 컨텐츠로 구성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개발 초기부터 여성들의 엄청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무브업은 게임의 설치 용량도 300MB가 채 되지 않아 온라인 게임을 처음 접하는 여성 유저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무브업은 소리바다가 디지털 컨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1월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게임이다. 다량의 음원 컨텐츠를 보유한 소리바다는 게임의 기반이 되는 음악 공급에 막강한 경쟁력을 갖춰 타 게임에서 나타나는 음원 확보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활용해 여러 계층의 유저들을 흡수, 지속적인 수익 다각화를 실현해 간다는 전략이다.

소리바다 게임사업팀 윤영두 부장은 “무브업은 온라인 게임을 처음 접하는 여성들이 쉽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음악을 기반으로 한 많은 게임 속에서 무브업이 가진 독창적인 컨텐츠와 오랜 기간 음악 사이트를 운영해온 소리바다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차별화된 게임으로 승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7월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서비스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무브업 홈페이지(http://moveup.sorib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리바다 개요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음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음악 시장의 중심에 서 있다. 저작권 보호와 네티즌의 문화적인 행복 추구를 모두 보장 받을 수 있는 디지털 문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oribada.com

연락처

소리바다 게임사업팀 임양섭 과장 02-562-7188
홍보대행 피알진 정세인 322-09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