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푸른음악회’ 전국 투어 나서
이번 행사는 7월 19일 서울 송파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일 부산 해운대, 16일 대전 갑천둔치, 그리고 23일 안산 호수공원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음악회에서는 쥬얼리, 이승환, 에픽하이, 크라잉넛, 김장훈, 인순이 등 가수들이 출연하여 참여한 관객들에게 환경보전과 자연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공연 중간마다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의미로 대학교 사진 동아리 등이 참여한 환경사진 영상도 상영된다.
특히 하나은행은 이번 음악회가 펼쳐지는 한달 동안 하나은행 임직원이 참여하는 환경캠페인도 동시에 벌인다. 이는 푸른 음악회가 단순한 일회성 공연이 아닌 환경사랑을 위한 실천을 수반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일만여 임직원은 이 캠페인을 통해 ① 자동차 이용 줄이기 ② 에어컨 사용 줄이기 ③ 쓰레기 줄이기 등 3가지 환경 이벤트에 직접참여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93년부터 시작된 본 음악회 이외에도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 ‘단체의 숲 조성’, 환경사랑 ‘하나어린이 퍼스터 그리기’ 등 환경과 연관된 활동들을 해오고 있으며 푸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힘쓰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자연을 저축하는 은행으로서 지속적으로 환경보전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환경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어가는 이 시기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환경보전의 적극적인 실천에 나섰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홍보팀 정인영 대리 2002-1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