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에어파크탐방과 농작물 관찰을 함께하는 ‘보라매나들이’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녹지사업소 보라매공원은 7월부터 10월까지 2, 4째주 토요일, 재정비로 새롭게 조성된 에어파크와 농촌체험장을 연계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보라매나들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보라매나들이는 공군전투기조종사 출신 강사가 비행기의 역사와 전시된 비행기(8대)의 특징, 역할 등을 실감나게 전해주는 ‘에어파크탐방’과 농촌체험장 및 전원풍경단지에서 자라고 있는 벼를 비롯한 호박, 수세미와 가을 수확을 기다리는 과일나무가 계절변화에 따라 생장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생활 속 ‘농작물관찰’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넓이 1,500㎡에 이르는 논에서는 지난 어린이날 모심기체험행사로 심은 벼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월별 세부 일정 및 예약은 서울의공원홈페이지 (parks.seoul.g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푸른도시국 녹지사업소 보라매공원관리사무소장 이성환02-2181-11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