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대학생 대상 서비스전문가 양성과정 운영
기업과 학교 간의 모범적인 산학협력 사례로 손꼽히고 있는 이번 행사에는 성신여대·숙명여대·건국대 3·4학년 재학생들이 참가하였으며, 수료한 학생들은 1학점을 인정받고 향후 웅진코웨이 입사시에 혜택도 부여된다. 참고로 올해 초 신규 입사한 웅진코웨이 교육팀 CS강사 12명 중 5명이 ‘CS캠프’ 출신이다.
건국대에 재학 중인 윤병훈씨는 "면접정보 제공을 넘어 실전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마인드와 면접스킬, 매너 등을 배울 수 있어 취업 실전 대비에 큰 도움이 되었다. 실전에 임해서도 잘할 자신감이 생겼다.”고 교육 중의 소감을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교육과정에 ‘실전 모의면접’을 강화했다. 학생들이 직접 면접관이 돼 상대방을 평가하도록 해 스스로 부족한 점을 알 수 있도록 한 과정으로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토론면접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웅진코웨이 김훈 교육팀장은 “CS캠프는 취업 준비를 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자기 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로선 대학생들에게 회사 홍보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교육과정이다. 교육 프로그램을 더 다양화하고 참가자도 늘려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웅진코웨이 홍보팀 대리 권상봉 02-2172-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