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로스, 메트릭스서도 파인드올 제쳐
메트릭스가 조사한 7월 둘째 주 주간순위에 따르면 종합생활정보 분야순위에서 아이크로스는 지난주보다 6계단 상승하여 로지아이, 맵토피아, 오피넷에 이어 4위로 올라섰고, 파인드올은 그 뒤인 5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아이크로스는 메이저 인터넷순위 조사기관 다음, 랭키에 이어 메트릭스에서도 파인드올을 앞질러 생활정보신문 부문 선두를 확고히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아이크로스 김정현 실장은 “생활에 필요한 질 좋은 정보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주요했던 것 같다”며, “생활정보신문의 리더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으로 새로운 서비스로 지역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아이크로스는 지난해부터 통합검색서비스와 지역포탈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올해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한 LBS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교차로신문에 게재되는 텍스트형 광고를 인터넷 지도상에 표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는 박스형 광고도 인터넷에서 검색될 수 있도록 하여 신문의 모든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임을 밝혔다.
아이크로스 개요
(주)인터넷교차로는 전국 75개 교차로신문사의 홈페이지와 15개 시의 지역포탈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홈페이지인 아이크로스(www.icross.co.kr)는 2008년 7월 현재 랭키순위에서 생활정보신문분야 1위를 기록했다. 2009년부터는 모바일 사업에 진출하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ross.co.kr
연락처
㈜인터넷교차로 김정현 실장 055-282-3507, 017-545-6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