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경주박물관, 2008년 여름방학 어린이대상 프로그램 ‘특명! 박물관 보물을 찾아라!’

경주--(뉴스와이어)--국립경주박물관(관장 이영훈)은 여름방학을 맞아 경주 및 인근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7월 21일(월)부터 7월 23일(수)까지 어린이박물관 강당에서 특명! 박물관 보물을 찾아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특명! 박물관 보물을 찾아라!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전시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박물관 전시품의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어린이들의 문화 잠재력을 키워주고자 계획된 프로그램이다.

내용은 ‘안압지관·옥외전시장 보물찾기!’, ‘고고관 보물찾기!’, ‘미술관 보물찾기!’ 등으로 3일 동안 진행되며, 시간은 10:00~12:00/15:00~17:00 하루 2회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누어 학년별 눈높이에 맞게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7.15(화)부터 국립경주박물관 홈페이지 이달의 행사(교육 프로그램)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인원은 저학년과 고학년 각각 5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방학 어린이 프로그램 특명! 박물관 보물을 찾아라! 를 통해 방학기간의 여유 시간을 보다 알차게 활용하고 어린이들이 박물관 전시품과 대화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웹사이트: http://gyeongju.museum.go.kr

연락처

국립경주박물관 이지원 054-740-75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