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08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08-07-14 16:52
서울--(뉴스와이어)--‘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는 7월 14일부터 21일까지 전국 14개 지역을 순회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2008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지난 2004년부터 볼보트럭코리아가 대형 트럭 업체로서는 처음 시작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밤낮으로 이동이 많은 트럭 고객들을 볼보트럭트럭코리아 전 직원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여름철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특히 볼보트럭코리아는 2005년에 10개 지역, 2006년에 11개 지역, 2007년엔 12지역에서 실시해 오던 서비스를 올해는 14개 지역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는 평택/인천을 시작으로 15일 내촌/당진, 16일 제천/전주, 17일 동해/광주, 18일 대구/광양, 19일 포항/사천, 21일 울산/부산 등 하루에 각각 두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캠프 방문 고객에게는 각종 오일류 레벨점검 및 보충, 필터 및 램프류 점검 , 비행기의 블랙박스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볼보 순정 와셔액 5리터 무상 교환권 또한 제공된다.특히 이번에는 지난6월 실시된 볼보트럭 연비왕대회에서 우승한 6명의 연비왕들의 연비 향상 노하우가 생생히 들어있는 CD를 현장에서 직접 배포할 예정이어서 고유가 시대를 힘겹게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공급업체인 히바코리아(Hyva Korea) 직원이 직접 덤프트럭의 실린더와 필터를 점검해 줄 예정이며, 각 서비스 캠프에는 시원한 음료, 과일 및 간식 등도 마련되어 있어 무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비스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며, 행사장소 문의는 볼보트럭 콜센터(080-038-1000)로 하면 된다.

2003년 부임 이후 한결같이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차량 점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인 만큼 더 많은 볼보트럭 고객들이 서비스 캠프를 찾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늘려왔다.”며, “여름 서비스 캠프에는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 및 수익성 향상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임으로써 앞으로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볼보트럭의 의지가 담긴 행사.”라고 덧붙여 말했다.

이 같은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볼보트럭코리아는 2007년에 총 판매대수 1,021대를 기록하며 국내진출 수입트럭 업체 중 1위를 차지했으며, 6월말 현재까지 537대의 누적 판매대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이성종 상무 031-379-4828
SMC 차의경 대리 3445-7467, 010-9970-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