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3기 환경보전자문위원 선정

울산--(뉴스와이어)--제3기 울산시 환경보전자문위원회(위원장 주봉현 정무부시장) 위원이 확정됐다.

울산시는 제2기 울산시 환경보전자문위원회 임기가 만료(7월30일)로 제3기 위원회 위원 17명(당연직 3명, 위촉직 14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위원중 태화강보전회 이수식 회장(울산과학대 교수) 등 6명은 연임됐으며, 울산환경보전협의회 허기호 상임이사, 울산생명의숲 정우규 공동대표 등 8명은 신규 선정됐다.

위원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위원회 주요 기능은 환경보전기본대책에 따르는 울산시의 기본계획의 수립 변경, 지역 환경 기준·배출허용기준 및 방류수 수질기준, 특별대책지역의 지정에 따른 특별종합대책수립, 친환경상품 구매 생산 촉진 등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한다.

울산시는 15일 오전 11시30분 3층 상황실에서 ‘제3기 울산시 환경보전자문위원 위촉패 수여식’을 갖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환경정책과 이도희 052-229-31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