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패킷티어 고객과 채널 파트너 대상 행사 성황리에 마쳐
서울을 비롯한 전세계 56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 로드쇼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는 블루코트의 임직원들이 새로운 고객과 채널 파트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고객과 파트너 모두 현재 블루코트가 제공하는 솔루션 통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지난 6월 6일 부로 인수를 마무리한 블루코트는 패킷티어와의 결합으로 채널 파트너와 고객에게 애플리케이션 식별, 트래픽 관리 통제, 기업 인터넷 게이트웨이와 WAN 상에서의 트래픽 가속을 위한 패킷티어의 패킷쉐이퍼 제품과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블루코트는 고객들에게, 전세계에 걸쳐있는 지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인터넷 게이트웨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한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블루코트의 베다니 마이어 수석 마케팅 부사장은 “기존의 패킷티어 고객과 파트너 그리고 기존 블루코트 파트너와 고객 간의 시너지 효과와 교차 기회가 매우 강함을 이번 로드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블루코트는 시장의 수요와 도전을 해결하기 위해 새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즉각적인 서비스와 보다 강력한 블루코트 솔루션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27일에 진행된 《BETTER TOGETHER 서울 로드쇼》에는 국내 블루코트와 패킷티어 고객을 비롯 각각의 파트너가 참여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블루코트
블루코트는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웹 커뮤니케이션을 보호하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가속을 지원한다. 기업의 원격지 사무실, 인터넷 게이트웨이, 엔드 포인트 및 데이터센터에 구축되는 블루코트 어플라이언스 제품군과 클라이언트 기반 솔루션은 정책 기반의 인텔리전트 포인트 컨트롤을 제공해 기업의 IT 환경이 최적화된 보안을 유지하고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 간의 성능을 가속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MACH5라는 새로운 기능으로 차별된 WAN 가속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유수의 많은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얻은 블루코트는 현재 30,000개 이상의 블루코트 어플라이언스를 공급했으며, IDC 조사에서 콘텐츠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전송 부분의 1위로 꼽히고 있다. 현재 블루코트는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 지사(02-6007-2345)로 연락하거나 웹 사이트 www.bluecoat.co.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eco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