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이팔성 회장 현장경영 팔 걷었다

뉴스 제공
우리금융그룹
2008-07-15 09:57
서울--(뉴스와이어)--우리금융그룹(회장 李八成, www.woorifg.com) 은 15일 오후 이팔성 그룹회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영업일선 현장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현장경영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38년간 은행과 증권 등 금융에 몸담아 오면서 뛰어난 경영성과를 이뤄낸 현장중심의 솔선수범형 리더로 통한다.

금일 방문하는 우리금융프라자는 2005년 10월 개설한 우리금융그룹의 복합금융센터로 우리은행의 명동지점과 명동종금지점, 우리투자증권의 명동WMC 등 그룹내 은행과 증권, 종금업무를 One-stop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복합금융서비스센터이다.

현장을 방문한 이팔성 회장은 “제가 은행에서 지점장 시절에 거래처를 돌며 여수신 섭외를 할때 지금처럼 여름이면 와이셔츠가 흔건히 젖어 돌아오는 경우가 많았다”며, “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1등 금융그룹을 만들어가는 초석이 되므로 여건이 어렵더라도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우리금융그룹 개요
우리금융그룹은 세계 금융산업 변화추세에 부응하고 국제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금융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2001년 4월 우리나라 최초의 금융지주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출범 이후 우리금융그룹은 은행부문의 비약적인 성장과 M&A, 합작투자 등을 통한 지속적인 비은행부문 사업확충으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금융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11년 3월 현재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리투자증권, 우리아비바생명, 우리자산운용, 우리파이낸셜, 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금융정보시스템, 우리에프앤아이, 우리프라이빗에퀴티 등 뛰어난 영업력과 성장기반을 갖춘 11개의 자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oorifg.com

연락처

우리금융그룹 홍보팀 이원철 부부장 02-2125-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