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구형 7시리즈 무상점검서비스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8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구형7시리즈 모델을 위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MW는 올해부터 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리즈별로 기간과 서비스를 달리하여 연중 3차례로 나누어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MW 리프레시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7시리즈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2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7시리즈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중 서비스센터 방문 시 BMW컴퓨터 진단장비에 의한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유상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을 비롯해 엔진오일 50% 할인권, 라이프스타일 제품 20% 할인권 및 배터리·쇽업쇼버 특별 교환 우대권 등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LCI 패키지를 20% 할인한다. LCI 패키지는 2002년 3월 국내에 출시된 초기 7시리즈 모델을 현재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는 패키지로 엔진후드, 전면 키드 그릴, 헤드 라이트, 측면 패널, 리어 라이트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차량 전체 외관에 보다 더 우아하고 위엄 있는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설문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엔진오일, 카케어 패키지, 골프백 세트, 스포츠백, BMW 6시리즈 미니어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BMW는 구형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 같은 BMW리프레시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다.

문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BMW)-2200)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_미디컴 성현경대리(02-6370-8044/ 011-9046-2156), 이메일 보내기
김은진과장(02-6370-8026/016-769-6968),
윤영준차장(02-6370-8020/016-239-21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