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임직원과 뷰티컨설턴트,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 첫 봉사활동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메리케이코리아(황명 대표이사) 임직원과 뷰티컨설턴트 50여명은 지난 11일 경기도에 위치한 삼육재활원에서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첫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김노보 회장)과 함께하는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 의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 활동에는 메리케이코리아 임직원과 뷰티컨설턴트가 장애 아동들이 모여 있는 삼육 재활원에서 시설물 청소, 아동 목욕, 다과 및 친교 활동 등의 적극적인 봉사를 펼쳐 장애우들과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메리케이코리아 직원들은 단발적인 봉사 활동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번 봉사 활동을 계기로 정기적으로 아동 복지 시설을 차례로 방문할 계획이다.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은 메리케이코리아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메리케이 전 세계 30여개 지사가 함께 참여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의 일환으로 국내에서 진행된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메리케이 애플베리 크림 립스틱 수익금 전액이 아동 복지시설 내 핑크 도서관 건립, 도서 지원과 장애우 핑크 보행 보조기 기증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 봉사 활동에 참여한 메리케이코리아 뷰티컨설턴트는, “따뜻한 사랑이 필요한 소외 받는 장애 아동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면서 나눔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 이사는, “임직원과 뷰티컨설턴트들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메리케이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리케이코리아 개요
메리케이코리아는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에 본사를 두고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메리케이사(Mary Kay Inc.)의 한국 지사이다. 메리케이코리아는 현재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남성용 스킨케어, 향수 라인 등으로 구성된다.

웹사이트: http://www.marykay.co.kr

연락처

에델만코리아 이준경 대리 02-2022-8240, 김영지 02-2022-826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