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日산요 수주로 동아시아 수출 첫발
이번 프로젝트는 현재 전세계 15개국에 진출해 서비스되고 있는 산요전기의 대고객 웹사이트를 동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통일화하는 글로벌 웹사이트 가이드를 수립하는 것으로 산요의 세계화 전략을 담게 된다. 그리고 산요 대고객 웹사이트는 산요가 보유하고 있는 기업 브랜드 및 상품 정보를 담아 온라인 홍보 매체로 활용되는 등 산요의 e비즈니스 구심점이 될 전망이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산요 글로벌 웹사이트 가이드를 케이스 스터디로서 산요전기 중국법인의 웹사이트(www.sanyochina.com)에 우선 적용할 계획이다.
이번 산요의 글로벌 프로젝트는 이모션의 일본내 파트너인 이퓨전사와 공동으로 수주하였으며 한중일 3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등 이모션의 동아시아 수출 확대를 위한 첫 번째 프로젝트다. 산요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이모션 조희정이사는 "일본 대표 기업으로 손꼽히는 산요의 프로젝트를 국내 업체가 수주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라고 말하고 "앞선 한국의 웹 구축 기술력이 아시아에서 인정받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이퓨전을 파트너로 일본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모션은 진출 첫 해 타온(다음 일본), NTH(일본 유통기업) 등 5억이 넘는 수주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는 산요를 시작으로 일본에서만 1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참고사항]
웹 스타일 가이드(Web Style Guide): 웹 사이트 제작을 위한 기본적인 설계 및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 등에 관한 원칙
이모션 개요
인터넷 에이전시 이모션은 코스닥기업으로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 및 개발과 디자인,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 LG, 대우, SK텔레콤, KT, KTF, 국민은행, 외환은행, 기업은행, 수출입은행, 현대카드, 현대오일뱅크, 신영증권, 시세이도, 모토로라 등의 고객과 일본산요, 다음재팬 등 일본, 중국, 미국 등에도 수출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에이전시입니다.
현재 한국관광포털사업을 포함한 한류사업과 게임제휴포털 사업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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