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와 함께 달리는 세사미 스트릿
뉴발란스가 자사의 대표적인 클래식 제품인 574의 신제품 디자인에 세사미스트리트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엘모, 쿠키몬스터, 오스카를 접목한 것.
이번 574 세사미스트리트 시리즈는 키즈와 여성을 겨냥해서 제작된 제품으로 디자인 모티브가 된 각 캐릭터 고유의 컬러를 신발의 컬러배색으로 하였다. 또한 쿠키몬스터를 표현한 KJ574CO에는 쿠키를 먹고 있는 쿠키몬스터와 쿠키 부스러기들이, 오스카를 표현한 KJ574OS에는 스레기통 속에 숨어있는 오스카의 이미지와 날아다니는 파리가 프린트 되어 있는 등 각 캐릭터를 잘 나타낼 수 있는 그래픽을 신발의 어퍼와 뒤축에 활용하여 아기자기한 멋을 더했다.
뉴발란스의 이번 세사미스트리트 시리즈의 출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지난 2006년 11월부터 진행된 뉴발란스와 세사미 워크샵의 협력사업의 일환.
뉴발란스는 지난 2006년 11월, 에미상 수상의 세계적 어린이교육 비영리단체인 세사미 워크샵과의 4년간의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하며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TV 시리즈인 세사미스트리트 및 세사미 워크샵에서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진행하는 어린이대상의 건강한 신체에 관한 교육 전시회인 더 바디(Sesame Street Presents: The Body) 프로젝트의 공식 스폰서가 되기로 하였다고 발표한 바 있다.
뉴발란스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폴 허프만(Paul Heffernan)은 “스포츠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세사미스트리트의 스폰서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뉴발란스와 세사미워크샵은 모두 청렴, 혁신, 성실, 일관성, 그리고 사회의 건강한 라이프에 책임감을 사업의 중심적인 가치로 둔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고, 뉴발란스 키즈 제품군의 주 고객층인 학부모 타겟층에게 가장 신뢰로운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어 브랜딩에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세사미 워크샵의 CEO인 그레이 이 넬(Gary E. Knell)은 “뉴발란스를 스폰서로 영입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뉴발란스와의 피트니스와 스포츠를 위한 좋은 제품들을 위한 장기적인 협력 사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그들의 친구 세사미스트리트를 통해 활동적이고 건강한 삶에 대한 영감을 줄 수 있게 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뉴발란스의 574 세사미스트리트 시리즈는 7월 중순부터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여성과 유아 제품이 5만 9천원, 영아 제품이 3만 9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nbkorea.com
연락처
뉴발란스 홍보팀 노우성 02-2029-2982 019-316-8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