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새 CI로 단장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08-07-16 08: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CDN 서비스 전문 기업인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073710, www.cdnetworks.com)는 글로벌 IT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씨디네트웍스의 새로운 CI는 다크블루와 그린색의 원형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심볼과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한 깔끔한 서체로 이루어졌으며, 글로벌 인프라를 기반으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 하는 모든 기업들에게 다양한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디네트웍스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다.

씨디네트웍스의 새로운 심볼에서 느껴지는 견고함은 언제나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적 서비스에 대한 확신과 변치 않는 신뢰를 상징하며 끊임없이 회전하는 역동적인 원형은 고객 비즈니스의 성공을 목표로 인프라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겠다는 씨디네트웍스의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씨디네트웍스의 새로운 CI의 다크블루는 글로벌 인프라, 전문화된 기술력, 안정적인 운영 역량을 표현하고 그린은 창의적이고 앞선 가치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 구현을 의미하는 것으로 두 원이 서로 감싸 안고 있는 형상은 두 가지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기업 정신을 나타낸다.

한편, 씨디네트웍스는 새로운 CI 런칭을 계기로 글로벌 사업의 확대와 공공, 금융 등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의 진입을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고사무열 씨디네트웍스 대표는 “새로운 CI는 IT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고객과의 새로운 약속”이라며 “이번 CI 개편을 계기로 씨디네트웍스는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를 하는 전세계 모든 사업자 및 기업들이 만족하는 혁신적인 CDN 기술과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기술개발부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고객들에게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강력한 보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곳 이상에 분산된 2,8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이민정 과장 02-3441-0505 011-9642 5986 이메일 보내기
앤디컨설팅 김유경 부장 02-6203-2291 010-9936-1722, 황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