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이대 목동병원에서 ‘찾아가는 노란음악회’ 열어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8-07-16 09:34
서울--(뉴스와이어)--S-OIL은 휴가철에도 불구하고 투병으로 인해 병실에 누워있는 장기입원 및 소아환자들을 위해 16일 이대 목동병원에서 “에쓰오일의 찾아가는 노란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 이대 목동병원 3층 야외무대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은 환자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마술사 이연홍의 환상적인 마술쇼와 아카펠라 그룹 “원더풀”의 아름다운 공연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오랜 투병생활과 무더운 날씨로 지친 환자들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S-OIL은 2006년부터 매월 “찾아가는 노란음악회”를 통해 문화혜택으로부터 소외된 지역을 찾아가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침으로써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이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도 공익문화마케팅의 근본 취지를 적극 살려 다양한 지역과 대상을 찾아가 문화축제의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회사관계자는 “S-OIL의 찾아가는 노란음악회는 공익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시행 중이며, 분기별로는 지역축제 등과 제휴하여 상대적 문화혜택이 적은 지방 거주민들에게 다양하고 따뜻한 문화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노시경 02-3772-5912/5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