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청계천 JOB FAIR’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노동부와 서울시, 대학취업지원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커리어가 주관하는 ‘제4회 청계천 JOB FAIR’가 오는 19일 토요일에 개최된다. 이 행사는 중구 장교동에 위치한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 1층 JOB-Cafe Zone에 마련되며,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직업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생명, 우리은행 등 대기업 인사담당자가 참석해 모의면접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성공스피치 파워면접스킬’, ‘펀 마케팅’ 등 취업 준비생을 위한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비정규직 근로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능력개발카드를 즉석 발급해주고, 지문인·적성 컨설팅, 스트레스 심리치료 컨설팅 등 유용한 직업관련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아름다운가게와 연계하여 재활용품을 판매, 수익금 전액은 이웃 돕기에 쓰여진다.

부대행사로는 광운대 댄스공연과 마술 쇼, 칵테일 쇼 등이 베를린광장에서 열리며, 1층 대로변에서는 제과·제빵, 미용·네일아트, 비즈공예 시연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즐기면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참여의 장을 마련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권선경 02-2006-6153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