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와 리뷰의 즐거운 만남, 이글루스 ‘렛츠리뷰’ 1주년

서울--(뉴스와이어)--전문 블로그서비스 이글루스(www.egloos.com)의 리뷰 공유 서비스 ‘렛츠리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렛츠리뷰’는 지난 해 7월 오픈 이후 시공사, 소니BGM, 피자헛 등 100여 개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도서, 공연, 디지털기기, 세계 여행권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한 블로거들의 활발한 리뷰 문화를 이끌어 왔다.

서비스 오픈 이후 현재까지 누적참여회원도 약 3만 여명으로 총 260여 개의 상품들이 리뷰어들의 손을 거쳤다. 특히 지난 5월, 이글루스가 아닌 다른 블로그 서비스 회원들에게도 신청 기회를 오픈해 50%가 넘는 참여 증가율을 보였다.

1주년을 맞이해 이글루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1년 간 네티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인 ‘아이팟터치’의 리뷰기회를 제공하는 ‘왕의 귀환’, 음식 관련 상품권을 제공하는 ‘숨은 피자 찾기’, 한 번도 당첨되지 않은 회원을 위한 ‘패자부활전’ 등이 그것. 이번 행사는 이 달 29일까지 계속 되며, 당첨자는 내달 6일 발표한다.

잡지, 장난감, 속옷에 이르기 까지 11개의 상품을 획득하여 ‘렛츠리뷰 최다당첨왕’으로 선정된 이기자(닉네임) 회원은 “평소 접하지 못했던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게 렛츠리뷰의 묘미”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소셜미디어그룹 허진영 부장은 “기업블로그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렛츠리뷰’ 입점을 문의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가치 있는 정보의 생산으로 새로운 입소문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심예원 070-7401-53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