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여름방학, 참고서 최저가로 미리 사고 경품받자
대한민국 1위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동녕, www.yes24.com)는 초등 참고서와 중고등 참고서를 각각 최고 45%와 20%까지 할인 판매하며 초·중·고등학교 참고서 구입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을 최대 2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쿵푸팬더 미니어쳐와 캐릭터 미니타월을 증정, 중·고등 참고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캐릭터 이어폰줄 정리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학생 초·중등 참고서 구매 고객 가운데 배송비 3천원만 추가하면 천재교육의 논술월간지 ‘꾸러기논술’, ‘우등생논술’, ‘주니어논술’ 중 대상에 맞춰 2권을 무료로 준다. 또한 고등 1,2학년 참고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케이스 어휘 포켓 노트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예스24는 여름방학을 맞아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공부방이나 시골 산간 벽지의 공부방, 학교에 학습 참고서 400권을 기증한다. 7월 31일까지 ‘예스24 학습서 리뷰 클럽(http://club.yes24.com/selfstudy)’에 사연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3곳을 선정하며 8월 6일 발표와 함께 도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터넷서점 알라딘(www.aladdin.co.kr)은 참고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카시오 전자사전과 닌텐도 DS, 아이리버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이와 함께 초등 참고서를 살 경우 최대 1만원 쿠폰을 무제한 증정하며 이들 중 3만원 이상 구매하면 개념교과서 종합장을 선착순 제공한다. 고등 참고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로학원에서 엄선한 ‘오답노트’를 선착순 제공하며 종로학원 교재샵을 마련해두고 종로학원의 교재를 독점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교과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참고서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문자 메시지 100건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브로(www.libro.co.kr)는 8월 17일까지 참고서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구매왕을 뽑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구매왕 순위는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초등과 중등, 고등별로 5만원 이상 구매시 문구선물세트와 스탬프, 연습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터넷 교보문고(www.kyobobook.co.kr) 또한 7월 31일까지 초등학습서 전종과 중고학습서 구간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발급하며, 학습서 구매 금액당 최대 2,000원까지 적립금을 행사가 종료되는 8월 6일 이후 일괄 지급한다. 이밖에 홈페이지에서 ‘2008 스포츠 과학놀이 체험전’ 20% 할인쿠폰을 누구나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으며, 교보문고에서 학습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볼쇼이 아이스쇼 공연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6일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유성식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새학기가 시작되면 각종 참고서 구입으로 가계에 부담이 되기 마련”이라며 “학부모와 학생들이 방학시즌을 이용해 좀 더 저렴하게 학습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어려운 곳에는 참고서를 기증하는 등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