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2009년형 액티언/액티언스포츠 특별 방송 소개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8-07-16 10:4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홈쇼핑이 자동차 마케팅의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포드, 크라이슬러, GM, 푸조 등 해외 유명 수입차들에 이어 국내 자동차에서도 2009년형 신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방송 소개한다.

CJ홈쇼핑(www.cjmall.com ; 대표이사, 임영학)은 쌍용자동차의 2009년형 신모델인 『2009년형 액티언 및 액티언스포츠』를 오는 20일(일) 밤 9시 20분부터 10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소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2009년형 액티언 주력 트림인 액티언CLUB(2WD/AT)과 액티언스포츠(2WD/AT)가 판매될 예정이며 차량 구입은 선수금 없이 100% 전액 할부로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예치금 없이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는 시승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쌍용자동차는 밝혔다.

차량 판매 가격은 액티언CLUB이 2,090만원 액티언스포츠가 1,990만원.

지난 7일 새롭게 선보인 2009년형 액티언은 6단 자동변속기 및 CDPF 장착을 통해 연비와 주행 정숙성 확보는 물론 5년간 환경개선 부담금 면제와 같은 경제적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액티언스포츠 또한 주력 트림에 멀티 내비게이션과 같은 옵션들이 대폭 기본사양으로 확대 적용됐으며 28,500원의 저렴한 자동차세와 환경개선부담금 50% 면제된다.

이번 소개 방송을 기획한 CJ홈쇼핑 뉴비즈팀 김형준 차장은 “이번 방송은 2009년형 신제품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하는 것으로 홈쇼핑 방송은 이미지 광고에 치우친 TV광고와는 달리 1시간 동안 제품의 특장점 및 서비스 등을 자세히 알 수 있고 집에서 직접 시승도 할 수 있어 신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02-2107-01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