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다이어트 특집전
18일(금) 저녁 11시 35분, 힘들이지 않고 뱃살을 관리 해주는 ‘슬랜더톤 (19만9,000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슬랜더톤은 허리에 착용하고 버튼만 누르면 복부 전체를 수축 이완시켜 복부 근육을 강화시켜줘 휴가지에서 독서, 산책 등을 하면서도 이용할 수 있는 제품. 빠른 시간 내에 복부를 단련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얻어 지난해 5월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평균 1억5천만 원의 매출을 올리며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슬랜더톤 기본구성에 ‘몸만들기 가이드’를 증정하고 자동전화주문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7일(일) 오전 8시 20분에는 섭취하는 것만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CJ 디팻 다이어트 CLA(13만원)’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서만 190억원의 매출을 올린 히트 상품으로 기존 16주 구성에 7월 한달 간 2주 분량을 추가로 증정해 18주 분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
3단계 지방관리 기능성 제품으로 1단계 지방 세포 파괴, 2단계 기초대사량 증대를 통한 체지방 분해 촉진, 3단계 체지방 축적 억제로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최근 고유가 영향과 다이어트에 좋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사람이 늘면서 자전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접이식 자전거 상품도 첫 선을 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7일(일) 오전 7시 20분,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포드사의 ‘알루미늄 접이식 자전거(24만 9,000원)’를 판매한다. 알루미늄 소재로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휴가를 떠날 때도 차에 넣어가면 요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도 7월 들어 다이어트 관련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 상승했다.
‘원정혜의 행복한 다이어트 요가세트(4만 5,000원)’는 요가비디오 2편과 요가매트, 명상음악 CD로 구성되어 요가 풀세트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실내운동기구 ‘장재근의 짐플렉터(6만8,000원)’는 목과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어 무리 없이 복부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정상훈 MD는 “예전에는 피서지에서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휴가 전에 미리 다이어트를 강행했지만 요즘은 오히려 휴가기간을 활용해 몸매를 가꾸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라며 “이번 특집전은 운동기구와 다이어트 식품을 병행해 휴가기간 동안 아름다운 몸매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