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하이앤드 교육 및 비즈니스 겸용 프로젝터 EP783 출시

뉴스 제공
옵토마
2008-07-17 09:40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DLP 프로젝터 1위 브랜드인 옵토마(아시아 대표 테리 쿼-Telly Kuo, www.optoma.com)는 높은 밝기로 대강당 및 회의실 등 완벽한 빛 차단이 어려운 환경에 적합한 하이엔드 교육용 및 비즈니스 겸용 프로젝터 EP783을 출시한다.

유선형의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EP783은 TI DLP? 기술/ 0.7” XGA 다크칩3 DMD칩을 탑재하였으며, 5,000 안시루멘의 고광도와 1,500:1의 명암비를 지원하여, 비즈니스 및 교육용 프로젝터 환경에 최적화된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최신 5분할 칼라휠 (RGBWY)을 탑재, 기존의 XGA급 프로젝터보다 녹색, 노란색, 분홍색의 색상 표현을 개선하였다. 이와 더불어 고화질의 화면을 풍부하게 표현하기 위해 각 5단계의 테두리 강화(Edge Enhance), 흑백확장기능(B/W Extension) 및 색상 선명도(Color Vividness)를 설정할 수 있는 고급 프로세싱 엔진을 내장하였다.

특히, EP783은 프로젝터 설치 시, 스크린과 프로젝터 사이의 정확한 각도를 측정해야 하고, 설치 후에는 각도를 변경할 수 없었던 유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옵토마 제품 최초로 전동 렌즈 시프트를 탑재했다. 이 제품은 수직-110% ~ +110% 및 수평-75% ~ +75%의 각도로 화면을 조절할 수 있어 유저들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와이드 렌즈, 망원렌즈 및 무선 프로젝트 시스템 등을 옵션으로 지원, 제품을 설치한 후에도 다양한 각도 및 거리에서 영상을 투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다.

이 밖에도 키패드 잠금 및 보안 타이머 기능을 제공하며, 옵토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TiO2 광촉매 공기청정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가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프로젝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000시간의 긴 램프 수명으로 유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옵토마의 테리 쿼 아시아 대표는 “최근 비즈니스 프로젝터가 보편화되면서 회의실, 강당 등 밝은 환경에 사용하기 적합한 높은 밝기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더불어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옵토마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 및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들의 소비자 가격은 690만원으로, 7월 17일부터 옵토마의 국내 총판을 통해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관련 문의: 옵토마 고객 상담 전화 080-344-0004

웹사이트: http://www.optoma.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이다원 사원 6250-9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