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즈(OZ)’, 지하철 랩핑광고 화제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08-07-17 10:19
서울--(뉴스와이어)--LG텔레콤의 무선인터넷 데이터 서비스 ‘오즈(OZ)’가 서울지하철 주요 역사에 이색 랩핑 광고를 집행해 화제다.

이번 광고는 이미 ‘오즈’ TV CF를 통해 보물 2호가 뭐냐는 아이의 질문에 당황한 엄마를 ‘오즈’를 통해 재치 있게 도와주는 연기를 선보인 이범수와 개그콘서트 출연진을 모델로, ‘오즈’ 서비스가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상황을 표현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대다수의 시민들은 “친절하고 배려심 깊은 이범수 특유의 이미지와 개그콘서트 출연진의 캐릭터를 활용한 설정이 재미있다.”며 “조금은 삭막했던 지하철 역사의 분위기가 한결 밝아진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래핑광고의 이미지는 가로 2m, 세로 2.5m크기로, 지하철 2호선과 4호선 14개 역사에 총 48세트가 설치됐다. 이범수와 개콘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오즈(OZ)’ 활용 스토리는 7월 27일까지 지하철 역사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LG텔레콤의 ‘오즈(OZ)’ 서비스는 PC 모니터에서 보는 웹사이트와 동일한 형태로 다양한 콘텐츠를 휴대폰에서 볼 수 있는 웹서핑 서비스. 언론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뉴스를 비롯 각종 포털이나 전문 사이트들에서 제공하는 휴가 지역의 명소, 맛집, 숙소, 날씨 정보 등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피알원 신화 유정훈 대리 6370-33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