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차갑게 즐기는 ‘코르네’ 출시

성남--(뉴스와이어)--특별히 바삭한 페스트리 ‘코르네’ 속에 특별히 차가운 크림이 듬뿍
촉촉하고 부드러운 롤케익 속에는 시원한 과일과 담백한 생크림이 가득

국내 최대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www.paris.co.kr 대표 조상호)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차가운 크림을 듬뿍 담은 신제품 ‘코르네’를 출시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 파리바게뜨는 차게 해서 먹는 빵 ‘코르네’를 출시했다. 먹거리 하나도 시원한 것을 찾게 되는 여름철에 소비자들이 빵을 즐기면서도 마치 아이스크림과 같은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

원추형 모양의 ‘코르네(cornets)’는 얇으면서도 매우 바삭바삭해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크림 등을 채워 넣기에 적합한 페스트리의 일종이다. 이번에 파리바게뜨에서 내놓은 코르네는 ‘바닐라’와 ‘피치라벤다’ 두 종류. ‘바닐라 코르네’는 달콤한 맛과 향으로 식품에 널리 쓰이는 바닐라 크림 특유의 느끼함을 ‘냉장보관’만의 청량감으로 상쇄한 것이 큰 특징이다. 달콤한 복숭아 맛 크림에 향기로운 라벤다 퓨레를 혼합한 ‘피치라벤다 코르네’ 는 라벤다 퓨레를 씹는 재미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소비자가격 1,000원(바닐라), 1,300원(피치라벤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한 롤제품도 선보인다. 상큼한 맛을 내는 대표적인 과일을 사용한 ‘촉촉한 딸기롤’과 ‘시원한 망고롤’이 그것.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롤케익시트에 푸짐하게 올려진 새콤달콤한 과일과 담백한 생크림이 차갑게 보관·판매되어, 입안을 가득 채우는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10,000원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그레이프 PR 김종윤 02-508-19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