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Fan2008’ 김태정과 왕호가 전하는 한국 퓨전 액션의 세계

부천--(뉴스와이어)--1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www.pifan.com 집행위원장 한상준)는 오는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 동안 영화제를 화려하게 장식할 다양하고 판타스틱한 부대행사와 전시회들을 마련한다.

부대행사로는 , <판타스틱 콘서트>, <판타프리즘>, <열린이의 꿈 음악과 영화의 만남>, , <황당무개 프로젝트> 등이 펼쳐져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빛내게 된다.

또한 장르영화제의 특성을 한껏 살린 <북아트 전시회>, 월간 판타스틱과 함께하는 <장르문학 북페어>, ,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등의 각종 전시회를 마련해, 영화제에 참석하는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모던포크, 비보이, 락, 무료 영화 상영 등 풍성한 행사 마련

는 개막식날인 7월 18일(금)부터 20일(일) 각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부천터미널 소풍 앞 특설무대에서 모던 포크, 팝페라, 팝, 재즈 등 다양한 노래와 연주를 선보여 개막분위기를 최고조로 드높일 계획이다.

음악회는 △18일(금) 아키버드(Aquibird), 슬로우준(Slow 6), 엠에이치아이에스(M.H.IS), 몽라(Monla) 등 출연 △19일(토) 지-아이디어(G-Idea), 나비(Navi), 그린티(The Green Tea) , 박완 등 출연 △20일(일) 챕터투(Chapter2), 넘버원 코리안(No.1 Korean), 뎁(Deb), 내 귀에 도청장치(Wiretap In My Ear)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특히 18일에는 음악회에 이어 불꽃놀이도 마련할 예정이다.

<판타스틱 콘서트>는 오는 7월19일(토)부터 7월22일(화) 각 오후 8시부터 오후10시까지 부천시청 앞 잔디광장에서 락, 힙합, 비보이,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2편의 무료 야외상영을 선사한다.

콘서트는 △19일(토) 영화제의 전통 공연인 『씨네락 나이트』, △20일(일) ‘정통 락’을 선사할『판타스틱 락 콘서트』, △21일(월) 국악 악기를 통한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돋보이는『판타스틱 익스페리먼트 콘서트』, △22일(화) 힙합과 비보이, 그리고 뮤지컬까지 보여주는『판타스틱 퓨전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19일과 20일에는 공연 후 마이클 맥고완 감독의 <리틀러너>와 코다마 켄지 감독의 <명탐정 코난-베이커 가의 망령>이 야외에서 무료로 상영된다.

콘서트의 출연진은 △19일(토) 윈디 씨티(Windy City), 킹스턴루디스카(Kingstonrudieska), 타바코쥬스(Tobacco Juice), △20일(일) 크라잉 넛(Crying Nut), 와이낫(Ynot?), 누렁이(Nureongyi), △21일(월) 곱창전골, 사토 유끼에(Sato Yukie), 정민아, 텐!(10!) △22일(화) 라이머(Rhymer), 비보이 팀 - 드리프터스(Drifters), 뮤지컬 갈라쇼 버블(Bubble) 등이다.

<판타프리즘>은 오는 7월 19일(토)부터 25일(금),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 복사골 문화센터 1층 로비에서 영화 촬영용 카메라(35mm) 전시와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와이어 액션 체험, 그리고 기념 사진촬영 등 ‘전시 체험 행사’로 진행된다.

<열린이의 꿈 음악과 영화의 만남>은 7월24일(목) 오후 6시부터 오후8시까지 경기아트홀에서 윤효간의 피아노 콘서트인 <피아노와 이빨>과 임성찬 감독의 영화 <가벼운 잠>이 만난 공연이 마련된다.

이번 공연은 <가벼운 잠>의 미니 시사회, 그리고 피아니스트 윤효간의 연주와 노래가 하나의 공연처럼 진행되며, 극중 주ㆍ조연 배우들과 감독을 초대해 관객과의 만남도 갖는다.

은 오는 7월 19일(토)부터 24일(목) 부천시 원미구 소재 중동공원 야외무대와 디몰 타임스퀘어 광장 등에서 소규모 거리 공연으로 꾸려진다.

<황당무개 프로젝트>는 오는 7월 19일(토)부터 25일(금)까지 영화제 상영관과 행사장 인근에서 관객들에게 불쑥 나타나 코믹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선사함과 동시에 푸짐한 선물도 마련할 계획이다.

“판타스틱 장르문학부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구경하러 오세요”

장르영화제의 특성을 한껏 살린 <북아트 전시회>는 오는 7월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부천시청 1층 아트센터에서 신기하고 파격적으로 변신한 책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부천시청 1층 뜨락에서는 북카페도 운영한다.

월간 판타스틱과 함께하는 <장르문학 북페어>는 오는 7월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부천시청 1층 로비에서 ‘영화와 문학의 만남’을 목표로 다양한 장르 문학의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는 오는 7월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복사골 문화센터 1층 야외에서 지난1회부터 지금까지 PiFan의 역사가 담긴 사진을 전시해, PiFan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는 오는 7월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복사골 문화센터 2층 갤러리에서 뉴욕 현대미술관(MOMA)의 디자인 상품과 현대카드 PRIVIA의 디자인 상품을 포함한 각국의 아트상품을 통해 디자인이 결합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PiFan의 개막을 알리는 은 오는 7월 17일(목)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부천시 원미구 소재 중앙공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처럼 PiFan2008은 판타스틱한 영화와 파격적이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 개요
2014.7.17-7.2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는
인간의 꿈과 환상이 아름답고 기발하게 실현되는 영화축제입니다.
PiFan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 개성이 넘치는 영화들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ifan.com

연락처

부천영화제 홍보팀 이선화팀장 032)345-6313(내선12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쾌한 확성기 02)517-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