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러시아산 차가버섯으로 만든 ‘동의진 차가버섯 프리미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차가버섯 전문 바이오기업인 ‘동의진차가(대표 이영태; http://www.jinchaga.com)’는 러시아 아르뜨 라이프사(社)와 제휴를 통해 러시의 차가버섯 품질기준인 ‘크로모겐 콤플렉스’를 적용한 ‘동의진 차가버섯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라 천연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특히 광우병과 AI(조류독감) 파동에 따른 건강한 먹거리문화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늘면서 항암치료제로 알려진 차가버섯 제품에 대한 문의와 구매가 잇따르고 있어, 국내 처음으로 국제적 과학 기준을 통해 제조된 ‘동의진차가’ 프리미엄 제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크로모겐 콤플렉스’란 차가버섯을 구성하는 여러 성분 중 우리 몸에 이로운 핵심적인 유효성분을 수치로 나타내기 위해 만들어진 기준으로 러시아 연구진에 의해 개발돼 현재 국가 차원에서 관리되고 있다.

‘크로모겐 콤플렉스’를 구성하는 성분으로는 색소 선구물질인 크로모겐, 베타글루칸, 스테로이드, SOD성분 그리고 효소 활동을 높여주는 각종 미네랄 등이 있으며, 통상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높으면 높을수록 좋다.

순도 100%의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추출분말로 만들어 수입하는 ‘동의진차가’ 이영태 대표는 “잘못된 식습관과 먹거리 오염으로 현대질병이 급속하게 늘어남에 따라, 신체 면역력을 높여주고 활성산화를 없애 인체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차가버섯과 같은 식물중심의 식단 구성이 절실하다”고 밝혔다.

이대표는 항암식품으로만 널리 알려진 차가버섯이 최근에는 아토피 치료와 같은 항염 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의眞차가는 일본 오오이타현의 쿠니사키 반도에서 재배해 일본 정부의 공식 인증인 '유기농 JAS' 마크를 획득한 최고급 일본산 대맥약엽 100% 제품인 "아소산 대맥약엽" 제품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직접 만들어 마셔야 하는 녹즙의 불편함을 개선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제품문의; 02-711-1191)

동의진차가 개요
동의진차가

웹사이트: http://www.jinchaga.com

연락처

㈜동의진차가 이영태 대표 tel. 02-711-11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