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마케팅, Anycall 신제품 SOUL 런칭 프로모션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08-07-18 10:13
서울--(뉴스와이어)--Anycall의 혼이 담긴 글로벌 전략폰 SOUL(SCH-W590, SPH-W5900, SPH-W5950)의 홍보를 위해 Anycall에서는 고객 체험 중심의 오프라인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신촌 ‘애니콜스튜디오’, 삼성 코엑스 ‘애니콜 익스피리언스 갤러리’에서 이루어 지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이 가장 먼저 제품을 만나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2008년 4월 초 햅틱폰 출시와 함께 오픈하여 운영되고 있는 코엑스 익스피리언스 갤러리에는 애니콜 신제품인 소울 및 햅틱 제품 체험뿐 만 아니라, 터치패드를 활용한 게임 이벤트와 목업을 활용한 제품 UI 체험, 포토서비스 등이 진행 되고 있으며 주중 평균 1,000명, 주말 평균 2,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한다.

또한 신촌 애니콜스튜디오에서도 애니콜소울 제품뿐 만 아니라, 애니콜 최신 신제품을 다양하게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휴대폰 컨텐츠 무료 다운로드, 무료 인터넷 사용 및 충전 서비스, 사진 인화 서비스, 제품 구매 상담 등이 가능하다.

행사를 대행하고 있는 (주)지엠컴의 박진영 대리는 단순한 이벤트 성 프로모션이 아닌 제품 체험 형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반응을 빠르게 접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최근에는 고객들이 휴대폰을 구매하기 전 먼저 방문하여 제품 체험 후 구매를 결정하거나, 이미 구매한 고객이 제품 사양이나 사용 법에 대하여 문의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짧은 시간 방문하는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하여 세심한 운영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여 삼성전자 애니콜 소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의 핵심이라고 전한다.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

연락처

이벤트넷 02.322.6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