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사만들기, 미국의대 유학 세미나 개최

뉴욕--(뉴스와이어)--미국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의사 한의사 약사 등 전문직 종사자와 의대 재학생 및 의대 지망생 대상으로 미국 의대 유학(입학, 편입) 세미나가 미국의사만들기(대표: 제프리 서, www.usdoc.net) 주최로 서울 토즈 강남대로점 세미나실에서 7월 26일~27일 오후 2시~4시에 각각 개최된다.

미국의사고시와 미국의사제도, 미국, 캐나다, 카리비안 등의 의과대학을 소개하고 미국 교육 문화 법률과 미국유학 비자에 대해 알아본다.

미국의대 입학시험(MCAT)을 위한 입학자격과 학비, 커리큘럼과 미국의사면허시험(USMLE)를 통한 미국의사면허 취득방법과 Residency(전공의과정) 매칭 방법을 알려준다.

미국의사만들기의 제프리 서 대표는 “USMLE 1차, 2차를 통과하고 레지던시 매칭 후 미국의사 면허를 취득하면 의사가 부족한 미국으로 취업이민 하기 쉽다”며 “최근 의료시장 개방화 추세에 따라 미국계 유명 병원의 한국 진출 시에도 한국의사 자격증과 미국의사 자격증을 함께 갖고 있는 한국인 의사가 미국계 병원 취업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2만원이고, 문의는 미국의사만들기 카페(cafe.naver.com/usdocnet) 또는 전화 02-3273-1247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usdoc.net

연락처

문의 : 미국의사만들기 서울사무소 류한경 전화 02-3273-1247, 016-359-22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