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장애인 행복도시 프로젝트(가칭) 공청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는 장애인의 참여 욕구와 시대적 변화를 반영한 복지패러다임을 실천하고 장애인의 시각에서 시정 전반에 걸친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한「장애인 행복도시 프로젝트(가칭) 공청회」를 7월 24일(목) 14시부터 18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에서는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개선, 이동 및 직업지원, 자립생활 및 맞춤 복지서비스 욕구 등 각 분야별 토론을 실시하고, 참가들이 제시한 의견들은 장애인 행복도시 프로젝트에 반영하여 서울시 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장애인 행복도시 프로젝트 공청회 참여를 희망하는 장애인 및 가족, 장애인단체, 복지시설 종사자 등은 참가신청서(서울복지재단 홈페이지(http://www.welfare.seoul.kr) 재단소식에 공지)를 다운받아 7월 22일(화)까지 팩스(F:2011-0510) 또는 이메일(lienemann@dreamwiz.com)로 신청하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청 복지국 장애인복지과 장애인정책팀장 성은희 02-3707-83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