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팡팡,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투니버스(스튜디오 앤스톰)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이 7월 18일부터 총 9999명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원작인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패러디적인 요소와 재미난 컨셉을 게임 내에 충실히 반영한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은 <케로로파이터><케로로레이싱>의 인기를 뒤이을 것이라는 예상 속에 벌써부터 기대작으로 점쳐지고 있다.

오는 7월 24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될 <케로로팡팡>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각 캐릭터마다 지휘관, 보급병 등 원작에서 소개된 계급 명칭이 그대로 사용되어 원작의 향수를 전해주며,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무기를 쉽고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슈팅 게임만의 치밀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케로로팡팡>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는 7월 18일부터 7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http://krpang.goorm.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7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테스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터로 선정 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케로로 티셔츠와 케로로 로보 프라모델을 제공하는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구름닷컴은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는 별도의 신청 없이 바로 <케로로팡팡>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팡팡>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goorm.com

연락처

구름인터렉티브 기획PR팀 전은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