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따라 漢字가 쏙쏙...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노래가사집 출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08-07-21 09:00
안양--(뉴스와이어)--무얼 하나 시키려 해도 만만치 않은 교육비. 영어에 수학에 다른 과목까지 마음이야 있지만 불경기의 부모는 시름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올 여름 방학에 아이에게 한자 공부를 시켜야 겠다고 마음먹은 부모들이라면 지혜롭게 ‘저비용 고효율’의 교재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노래 가사집(한자 1,000자 노래 가사집+11곡 수록 CD). 가격은 모두 15.000원에 인터넷 교육 콘텐츠 활용 기회까지 주어진다.

원래 이 교구는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한자카드’ 세트에 포함된 것들로, 몇 년 전부터 각 가정과 학교에 꾸준히 보급되어 온 상품이다.

홍선생교육(031)478-3388

특히 빠른 리듬의 랩으로 한자를 외우는 파격적인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한자 교육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바 있다.

그런데 이번에 보급판을 기획하여, 세트 가운데 노래 가사집과 가사가 수록된 CD 만으로 새로운 상품을 구성한 것이다.

CD를 틀어놓고 8급-4급의 1,000자와 부수한자 214자가 담긴 가사집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데, 반복하다보면 한자의 음과 뜻, 글자의 형태를 쉽게 습득할 수 있다.

한편 홍선생교육 측에서는 구입자에게 당사의 홈페이지에 구축된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콘텐츠의 면면을 보면 학습지, 급수한자쓰기, 셈 퍼즐, 한자로 배우는 지하철 노선도 등 매우 다양하다.

필요에 따라서는 프린터로 출력해서 쓰기 학습을 병행할 수 있다.

홍선생교육은 홍선생미술이라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한데, 최근에는 ‘통신망을 이용한 학습 서비스 및 그 방법’을 특허 취득하면서, 한자 학습 콘텐츠 및 인터넷급수시험 분야로 그 활동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노래 가사집+CD> 보급판은 홍선생교육 홈페이지 eduhong.com에서 구입가능하며 8월 25일까지 UCC노래공모전에도 응모할 수 있다.

문의는(031)478-33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031)478-3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