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스타 왕하이도, 체조요정 청페이도 삼성 휴대폰으로 접속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8-07-20 11:00
서울--(뉴스와이어)--베이징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중국 올림픽국가대표팀을 후원하기로 하고, 중국 올림픽국가대표단 전체에 올림픽 휴대폰을 전달했다.

18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중국 올림픽국가대표단 휴대폰 기증식에는 중국삼성 박근희(朴根熙)사장을 비롯하여 국가체육총국 부국장 겸 베이징올림픽 조직위원회 부주석인 왕쥔(王鈞)과 베이징올림픽 조직위원회 시장개발위원회 마지롱(馬繼龍)주임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기증한 휴대폰(G618)은 다양한 올림픽 컬러링과 이미지 등을 내장하고 있는 올림픽폰으로써 중국 올림픽국가대표단 공식 유일 전용 휴대폰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으로 삼성전자는 중국국가대표들의 사진을 활용해 광고나 POP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올림픽 기간 중 금메달을 딴 중국 국가대표선수들이 삼성의 홍보관을 방문해 사인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베이징올림픽 무선통신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지난 해 중국이동통신과 함께 문자메시지를 통해 성화봉송 주자를 선발, 100명의 보통사람들이 올림픽 성화봉송에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4월에는 베이징올림픽 조직위원회에 WOW서비스를 위한 TD-SCDMA방식의 휴대폰을 제공하기도 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황진오 대리 727-78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