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사은대잔치 ‘떠나자! 픽스딕스 찍고, 피서지로 고고씽’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8-07-20 12:48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 픽스딕스(www.pixdix.com)는 오는 7월 31일(목)까지 픽스딕스 전국 매장에서 DSLR, 렌즈, 컴팩트카메라, 아이팟, 닌텐도, PMP 구매시 제품별로 카메라가방, 디카팩, 넥스트렙, 고급 헤드폰 등을 증정하고 마일리지 3% 적립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하나!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준전문가용 및 보급형 DSLR, 각종 브랜드의 렌즈 구매 시 증정 되는 사은 행사가 돋보인다. 픽스딕스는 캐논 5D와 40D, 니콘 D300과 D8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카메라가방과 삼각대, 고급 시계 등이 무상 제공 되며, 캐논 450D, 소니 a350과 a300, 니콘 D60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고급 넥스트랩 및 카메라 가방 등이 사은품으로 증정 될 예정이다. 또한 80만원 이상 렌즈 구매 시 매장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마일리지 3%가 적립 되어 디카 사용시 필수적인 메모리카드, 가방 및 삼각대 등의 액세서리를 추가로 마련 할 수 있다.

이벤트 둘!

피서지에서 휴대가 편하고 촬영이 용이한 컴팩트카메라 증정 행사도 알차다.

행사 기간중에는 소니, 니콘, 파나소닉, 후지 등의 컴팩트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피서지 및 물놀이에 사용하기 좋은 디카 방수팩 및, 디카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메모리카드 1G를 증정한다.

이벤트 셋!

픽스딕스에서는 매장 내 각종 소형 디지털기기에도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애플 아이팟 터치와 아이팟 클래식을 구매하는 고객은 고급 JVC 헤드폰을 함께 받아 갈 수 있으며, 맥북(Mac Book)과 아이맥(iMac) 등을 구매할 경우 전용 키보드스킨이 함께 증정 된다. 또한 요즘 한창 인기중인 닌텐도 Wii 구매 시 리모콘 보호용 고무 케이스가 제공 된다.

올 여름엔 픽스딕스와 함께 호주 골드코스트로 고고씽~! ( ~ 7월 25일)

픽스딕스는 신세대 여행잡지 뚜르드몽드(Tour De Monde)와 함께 매장 내 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주 골드코스트 5박6일 여행권(2매), 애플 아이팟 터치, 닌텐도 Wii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KB카드와 함께 하는 기프트카드 행사 ( ~ 7월 31일)

행사 기간 중 매장 내에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KB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ixdix.com 또는 대표번호 1544-2249로 문의하면 된다.(픽스딕스 가두매장 외 GS백화점, 롯데백화점, 하이프라자의 입점숍에서는 행사품목 일부 제한 있음)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LG상사 픽스딕스사업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황인영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