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KTH ‘스마티’ 서비스 확대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제일거장(대표 이두순,www.smarty114.kr)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대한민국 대표 지역광고홍보를 지향하고 있는 신개념 모바일 마케팅도우미 KTH '스마티'를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디지털프라자 동백점에 시범 적용결과, 고객의 자발적 참여율이 2% 이상의 성과를 나타냄에 따라 이번에 디지털프라자 수원 정자점에도 서비스가 제공되어 이벤트행사에 활용되고 있다.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열고 ‘디지털프라자 수원정자점 확장 오픈축하’라고 입력한 후 031-257-1767로 문자 전송하면 반사각물통 ,가족사진 무료촬영권 등의 당첨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7.25~27일에 수원 정자점에 방문하면 바로 교환할 수 있다.

그동안 단순히 전단지 만을 배포하여 0.1% 이하의 극히 미흡한 고객 참여율로 전전긍긍하고 있던 자영업주가 KTH '스마티'를 통해 2% 이상의 효과가 입증되어 다양한 업종에 확산 적용되고 있으며 음식점, 미용실, 스포츠센터, 주점 등으로 그 범위가 넓혀가고 있어, 전국적으로 지역광고홍보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확대 적용됨에 따라, 전국적인 가맹점을 가지고 있거나 가맹점 사업을 추진하는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도 큰 관심을 가지고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KTH '스마티' 서비스의 큰 특징으로는 상호(브랜드) 및 가맹점 전화번호 홍보뿐만 아니라 고객의 자발적 참여에 의한 고객DB 확보로 향후 실시간 타겟 SMS문자마케팅으로 활용됨으로써 매출 및 수익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KTH에서는 매월말 닌텐도DS, 루펜리음식물처리기 등을 경품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추첨하여 제공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어 가맹점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특히 이번에 가입하는 가맹점에 한해서는 기적의 영단어 암기학습기 ‘메모리1080’을 30% 특별 할인된 195,300원으로 가맹점당 1개씩 제공하며,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서도 02-779-6626으로 ‘똑똑한 메모리1080 구매희망’이라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최고 5만원부터 1만원까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두순 대표는 “장사 또는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자영업주라면 KTH '스마티'는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무엇보다도 어려울수록 자녀교육투자는 멈출 수 없기에 이번에 지역총판 계약을 체결한 기적의 영단어 암기학습기 ‘메모리1080’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사업본부 이기순 본부장, 1577-1146 , 016-9229-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