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여름방학 청소년 캠프, 각계 현직 전문가 참여 직업의 세계 소개

파주--(뉴스와이어)--초·중등생을 위한 여름방학 캠프에 각계 전문가와 출판사들이 함께 나섰다.

다음 달 2일부터 파주출판도시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유명 출판사와 현직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여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준다.

8월 2일과 3일 창비에서 열리는 중학생 드림캠프는 청소년들이 가장 관심있는 분야의 전문가가 나와서 직업에 대한 안내와 함께 실습과 토론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는 법,의학,경제,미디어를 주제로 하여 현직에 있는 판사 의사 기자 등이 나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준다. 또한, 캠프 후에는 참가자들과 전문가의 인터뷰를 엮어 책으로 출간할 예정이다.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독서캠프는 8월 4일부터 2박3일간 열린다. 이 캠프는 저자 또는 책과 관련된 전문가가 나와 책 속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활동 프로그램으로 짜여져있다.

출판도시내의 출판사,인쇄소,유통센터 등 책 만드는 현장을 직접 돌아보는 것도 이 캠프만의 장점. 또한 영화만들기와 책과 관련된 각종 게임과 체험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프로그램으로가득차 있다. 이번 캠프에는 길벗어린이,보리,주니어김영사,청솔출판사가 참여한다.

참가문의는 www.pajubookworld.com 02)982-0077로 하면 된다

파주책나라 개요
파주책나라는 책과 관련된 도서행사 기획을 하며 독서캠프, 출판 등을 종합하는 도서전문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pajubookworld.com

연락처

북앤이벤트 홍보팀 박형섭 팀장, 02-982-00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