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크라이슬러 뉴 ‘닷지 다코타’ 판매

뉴스 제공
G마켓
2008-07-21 09:42
서울--(뉴스와이어)--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크라이슬러코리아의 공식수입자동차 뉴 ‘닷지 다코타’(New DODGE DAKOTA)를 8월3일까지 특별 기획전으로 판매한다. 병행수입업체가 아닌 공식 수입자동차회사의 신차를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 기획전에 준비된 뉴 ‘닷지 다코타’는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수입 픽업트럭이다. 동급 최고의 견인 능력과 함께 프론트 범퍼시스템, 차세대 멀티 스테이지 에어백 등을 장착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또한 화물차로 분류되기 때문에 연간 자동차세가 2만 8500원에 불과한 것도 특징.

구매방법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시승 예약권 (19만 9000원)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차량 가격 전액을 즉시 결제할 필요가 없다. 예약권 구매 후 크라이슬러 매장을 방문, ‘닷지 타코타’ 차량을 직접 시승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시승을 한 뒤 구매 하지 않아도 예약금액은 전액 환불된다.

한편 이번 기획전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36개월 무이자 또는 15% 현금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자동차 내ㆍ외장 관리 브랜드인 오토테라피의 유리막 코팅 무료 시공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라이슬러의 다른 차종인 퍼시피카 또는 듀랑고를 원하는 날짜에 최대 5일간 무료로 렌탈해 주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승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시승고객 중 3천명을 선정해 패밀리레스토랑인 토니로마스의 식사권을 1인당 3매씩 증정한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조나빈 02-3016-4359
G마켓 홍보대행 브이콤 정수진 대리 010-9537-11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