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함께 우리땅 독도를 지켜주세요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08-07-21 10:37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NO.1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는 이용자들이 독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공유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독도 광고비 모금 운동을 함께 진행하는 등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 수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네이버는 포토 갤러리 내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섬, 독도(http://photo.naver.com/mission/19)’ 라는 출사미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이 직접 촬영한 독도의 다양한 사진과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는 이를 통해 계절, 시간,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우리 섬 독도의 다양하고 신비로운 모습들을 이용자들이 공유함으로써 독도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우리 영토라는 인식을 더욱 강화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네이버는 ‘해피빈’ 을 통해 해외 주요 매체에 독도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온라인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원하는 이용자들은 관련 콩저금통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개설해 자발적인 모금 운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네이버는 메인 페이지 상단에 ‘독도를 지켜요!’ 라는 별도 탭을 마련해 이용자들이 독도연구보존협회에서 제공한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밝히는 14가지 역사적 증거’ 에 대한 내용을 손쉽게 확인하고 올바른 역사 인식을 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홍보그룹 네이버 홍보담당 남지웅 031-784-23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