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생활 속 보안 ‘광고/사진 공모전’ 개최
이번 공모전은 광고 디자인과 사진 두 부문에 걸쳐 개최된다. 사진의 경우 V3나 안철수연구소, 보안과 관련된 이미지가 담긴 작품이면 되고, 광고는 안철수연구소의 기업 이미지를 나타내거나 종합주치의 개념의 온라인 보안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아이디테일을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인쇄용 광고이면 된다.
응모 기간은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응모작 출품은 공모전 전용 웹페이지(www.idtail.com/contest)의 ‘접수’ 메뉴를 클릭해 응모할 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수상작 심사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심사에서 부문별 10개 내외의 응모작을 선별하고, 2차 심사는 네티즌의 투표(50%)와 사내직원(25%), 전문가(25%)의 심사 결과를 합하여 최종 수상작을 가린다. 이번 공모전은 네티즌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광고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상금 500만원 등 22명에게 총 1,050만원의 상금과 상품을 수여하며, 사진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DSLR 카메라 등 총 39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네티즌 투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26명을 선정하여 30만원 상당의 경품 등을 제공한다.
한편 광고 디자인 부문의 동상 이상 수상자들에게는 신입사원 채용 시 서류 전형 면제의 특전도 제공한다. 광고 디자인 부문의 수상작은 안철수연구소가 매체 광고로 실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며, 사진 부문의 수상작과 함께 아이디테일에 지속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안철수연구소 오석주 대표는 “이번 공모전이 정보보안을 가깝게 느끼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일상의 이슈로 인식하게 하는, 보안의 대중화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랩 개요
안랩(www.ahnlab.com)은 1995년 3월 창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춘 신뢰도 높은 기업이다.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 2012년에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세계적으로 정보보안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1988년부터 쌓은 정보보안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국내 보안 업체 중 유일하게 5대 국제 인증을 모두 획득해 글로벌 기업들과 대등한 기술력으로 경쟁하고 있다.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 보안 관제 등 최신 보안 위협에 다층적인 해법을 제공한다. 지능형 지속 위협(APT)에 대응하는 트러스와처, 디도스 등 네트워크 침입을 탐지/차단하는 트러스가드, 모바일 및 PC용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하는 V3가 대표적 제품군이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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