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대한민국 여자하키 선수단 온라인 써포터즈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여자하키 대표팀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가 여자하키 선수단에게 보다 큰 응원의 힘을 전하고자 대대적인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여자하키 선수단의 베이징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후원행사를 진행한 빕스는 선수단을 위한 6가지 특별 보양식, 직원들이 준비한 응원보드 전달 및 응원가 합창, 승리기원 공연 행사로 선수들에게 큰 힘을 전한 바 있다.

이에 빕스는 선수단에게 보다 큰 응원의 힘을 전하고자 오는 8월18일까지 대대적인 온라인 써포터즈를 모집한다. 오는 8월18일까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를 통해 모집하는 여자하키 선수단 온라인 써포터즈는 빕스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신청한 모든 고객들은 빕스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9월30일까지 언제든지 재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수단이 16강, 8강, 4강 그리고 우승 시 마다 행운을 전하는 빕스의 보너스 이벤트에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빕스 상품권을 증정해 고객들은 여자하키 선수단도 응원하고, 상품권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발표는 9월 5일.

빕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여자하키 대표팀의 후원자로 나선 빕스가 이제 고객들의 힘을 모아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온라인 써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은 빕스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즐기고, 의지와 열정을 안고 올림픽 선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자하키 선수단도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8월31일까지 응원세트와 격려세트를 판매하고 수익금의 1%를 여자하키 대표팀의 후원금으로 지원한다. 또한 빕스 전 매장에 비치된 응원보드를 통해 여자하키 대표팀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고 다양한 선물의 행운도 선사한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권형준 02-6244-0086, 011-761-567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 박세화 02-566-8898, 011-9027-3002,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