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데이, 플릭커·알라딘과 다양한 모바일인터넷 이벤트 진행
지난해 한국어 서비스를 런칭한 야후 코리아 플리커와의 제휴를 통해, 휴대폰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올리면 미투데이에 포스팅되면서 동시에 플리커의 본인계정에 저장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야후와의 이벤트는 플리커에 3만번째 휴대폰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미투데이와 연계된 플리커 계정에 많은 사진을 올린 회원에게 플리커 1년 유료계정과 플리커 기념품 선물세트를 나누어 줄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서점 알라딘과 연계해 미투데이에서 바로 책 정보를 검색하고, 한줄 논평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기념으로 알라딘에서 배송받은 책을 핸드폰으로 찍어 사진과 함께 감상을 바로 올리거나, 언제 어디서든 책을 읽다가 마음에 드는 구절을 문자메세지로 보내 미투데이에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알라딘의 적립금등을 경품으로 주는 “휴대폰으로 쓰는 북 콜렉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투데이의 박수만 대표는 “휴대폰을 활용한 인터넷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일반 대중에게는 크게 와닿지 않는 것이 현실” 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책과 사진이라는 일상에서 가장 가깝고 쉬운 소재로 모바일 인터넷을 일상 속으로 쉽게 끌어들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행사의 궁극적인 목적을 밝혔다. 또한 "한명이 올린 내용은 친구들에게 빠른 속도로 퍼지는 입소문 효과가 발생하는 것이 제휴업체가 얻을 수 있는 이익"이라고도 밝혔다.
미투데이는 웹뿐만 아니라 휴대폰에서 바로 찍은 사진과 문자메시지를 이용해 짧은 글과 사진, 동영상을 간단하게 자신의 페이지에 올릴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도 컴퓨터와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언제 어디서나 지인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소식을 전하고 싶고, 대화하고 싶어하는 젊은 층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미투데이 개요
미투데이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서 자신의 일상 순간순간을 기록하고 대화를 나눌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투데이 안에서 리치미디어 컨텐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쓸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2day.net
연락처
미투데이 담당자 이주희 010-2032-29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