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통통 튀는 쿠셔닝 러닝화 ‘마이크로 바운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러닝시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바운스 테크놀러지로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러닝화, 마이크로 바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이크로 바운스는 뒤꿈치에 부채꼴로 형상화된 바운스 조각으로 디자인적인 측면을 만족시켜 주는 동시에 더욱 향상된 충격 흡수력을 제공하면서 전진하기 위한 에너지 변환하는 능력을 증가시켜주는 기술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투명 플라스틱의 외장형 뒤꿈치 지지대는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뛰어난 착화감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마이크로 바운스는 밑창 부분에 장착된 바운스 조각들이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흡수한 충격을 반발력으로 변환시켜 러닝시 통통 뛰는 듯한 경쾌한 쿠셔닝과 추진력을 제공하여 장시간 운동으로 인한 피로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마이크로 바운스에 적용된 바운스 테크놀로지는 운동으로 발생한 모든 에너지를 저장하는 탄력성 있는 미드솔 소재에 추가적으로 두꺼운 안창을 덧대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착지시 충격을 쿠셔닝해 주는 것은 물론 다시 반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거나 다음 스텝의 연결에 탄력성을 준다. 결과적으로 발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줄여 더 많은 에너지를 다른 신체 움직임에 사용할 수 있어 능률적인 에너지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바닥 전체에 바운스 조각이 장착되어 있는 마이크로 바운스 플러스는 155,000원, 뒷꿈치 부분에만 바운스 조각이 있는 마이크로 바운스는 129,000원으로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김은경 대리 02-2186-0445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권재희 과장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