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빔, 한국 지사 설립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

서울--(뉴스와이어)--밀리파(波) 혁신을 주도하며 고속 무선 통신 플랫폼을 개발하는 사이빔(SiBEAM, Inc.)은 한국 지사의 초대 지사장으로 김영균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사이빔의 존 르먼첵(John LeMoncheck) CEO 겸 대표는 “와이어리스HD((WirelessHD™)는 가전 제품의 오디오/비디오를 무선 환경으로 변화 시키는 주역이며, 사이빔 역시 와이어리스 HD 기반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 한국 지사 설립은 급증하는 고객사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두 곳의 세계적인 가전 회사가 있는 한국 시장에 대한 당사의 적극적인 공헌을 의미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사이빔은 김영균씨를 한국 지사의 초대 지사장으로 임명했다. 김영균 지사장은 한국에서 비즈니스 개발 및 세일즈와 배급을 진두 지휘한다. 또한 김영균 지사장은 세계에서 8번째로 큰 반도체 장비 기업인 유넥시스 코리아(Unaxis Korea)로부터도 큰 환호를 받았다. 유넥시스 코리아에서 그는 다양한 혁신적인 TV 개발 프로젝트 부문에서 국내 기반 글로벌 가전제품 기기 제조 업체들과 긴밀하게 일해왔으며, 유넥시스 코리아 근무 전에는 폴 코퍼레이션(PALL Corporation) 및 오공 산업(O-Kong Industry)에서 세일즈 관리 담당으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사이빔의 데이비드 야오(David Yao)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김영균 지사장은 반도체 산업 부문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인재이다. 김지사장은 세일즈 전략 실행 뿐 아니라 가전 제품 리더들과의 밀접한 협력 관계를 보여주어 그의 업적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라며 “김지사장의 경험은 한국 시장에서 사이빔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열쇠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영균 지사장은 “사이빔은 60GHz 기술로 다양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룩한 밀리파(波) 반도체 기술의 선구자이다. 최첨단 기술의 기업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며, 국내 주요 고객사들이 당사의 독창적인 와이어리스HD 기반 솔루션을 채택하기를 고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빔의 60GHz 기반 반도체 시스템은 비압축, 무손실 무선 HD 오디오 비디오 및 데이터를 전송하는 최초의 제품을 제공한다. 이 진보된 와이어리스 기술은 가전 제품 제조 업체, PC 제조 업체, 네트워크 인프라 제공 업체 및 무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제품 생산 라인을 준비하는 업체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2004년 설립된 사이빔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위치한 본사를 포함하여 샌디에이고, 서울 및 도쿄에 지사가 있다.

사이빔 개요
SiBEAM은 무선 통신용 지능형 밀리미터파 기술 개발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SiBEAM은 표준 CMOS 기술을 활용한 60GHz 칩셋을 최초로 개발했다. SiBEAM은 소비가전,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및 인프라 시장에서 무선 연결 솔루션의 차세대 아키텍처와 반도체 구현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SiBEAM은 래티스 반도체(Lattice Semiconductor Corporation)가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sibeam.com/ 참조.

웹사이트: http://www.sibeam.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오길비앤매더코리아 정순형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사이빔(SiBEAM) 스턴스존슨 커뮤니케이션즈 조슈아 스테인펠드(Joshua Steinfeld), +1-339/225.15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