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탈모방지 양모제 ‘보노겐’ 출시
여름철은 높은 습도와 높은 기온 때문에 피지의 분비량이 늘어나고 각질이 많아져 세균의 활동이 왕성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이런 계절적 요인은 모발에도 영향을 미친다. 땀과 지방의 분비물이 늘어난 탓에 두피가 쉽게 지저분해지고, 축축한 두피는 탈모를 가속하는 주요 원인이 되며, 야외활동 시 뜨거운 자외선에 의해 모발의 손상이 심해지고 건조해지기 쉽다. 또한, 염증이 발생하거나 비듬균의 번식이 더욱 심해지는 결과가 발생하기도 한다.
외부적인 요인으로 말미암은 탈모를 방지하려면 두피 청결과 건조에 신경을 쓰고,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려고 노력을 해야 한다. 탈모가 있는 사람은 자주 머리를 감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함에도 머리를 감을 때마다 빠지는 머리카락을 보고 머리를 자주 감으면 좋지 않다는 오해를 한다.
그러나 이는 실제로는 이미 약해진 모근 때문에 빠지는 머리카락이며 머리를 감음으로 인해 탈모량의 절대적인 수치가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탈모가 있는 오히려 정기적으로 머리를 감아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땀이나 피지 분비가 많은 사람은 더욱 자주 머리를 감아주는 것이 좋다.
탈모를 방지하려면 샴푸의 선택 또한 중요하다. 탈모성 두피는 저자극의 탈모전용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시장에는 많은 종류의 탈모전용샴푸가 나와있지만 정말 인정받는 샴푸는 따로 있다.
㈜인오투가 새롭게 탄생시킨 ‘보노겐’은 탈모 방지뿐만 아니라 우수한 양모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능과 관련하여 2종의 국내 특허를 가진 제품이다.
공인기관과 많은 사용자에게 검증 받은 탈모전용샴푸인 ‘보노겐’은 세포 신진대사 촉진을 통해 모발의 수명을 연장하고, 노폐물 배설, 혈액 순환 개선, 세포 성장 촉진 등의 작용을 한다.
또한,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체와 환경에 해가 없는 무독·무자극성 제품으로 생분해도가 99.5%에 이르는 환경친화적 샴푸이다.
샴푸 하나로 당신의 생활이 달라질 수 있다. 임상시험과 검증결과를 통해 그 효능이 확실하게 입증된 탈모방지 양모제 ‘보노겐’은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로하스홈쇼핑(www.lohashome.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박진섭: 이메일 보내기 02-2212-4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