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NVU 발매 1주년 기념 아당 캠페인 ‘모델 선발대회’ 개최

뉴스 제공
대웅제약 코스피 069620
2008-07-23 11:05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비만치료제 NVU(엔비유) 발매 및 아당 캠페인 1주년을 기념하여 23일부터 한달 간 ‘아당 캠페인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당 캠페인’의 4번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7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 한달 간 아당캠페인 홈페이지(www.adangenvyyou.com) 내 게시판 사진응모를 통해 진행되며, 날씬하고 아름답고 당당한 대한민국의 만 16세~ 만 65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응모하거나 활동 카페나 병원, 피트니스 센터를 통해 추천을 받아 참가한 후보자들 중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후보들은 이대목동병원 비만전문의 심경원 교수, 대한비만체형학회 장지연 회장 등 5명의 비만 전문의의 내부 심사를 거쳐 각 연령대 별 2명씩 총 8명이 최종 선발된다.

1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대를 대표하는 당선자들은 향후 ‘아당 캠페인’ 및 비만치료제 ‘NVU(엔비유)’의 모델로 활동 하게 되며, 전문 사진작가의 프로필 촬영과 소정의 활동비 지급, 비만치료 체험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전 연령대 중 최고의 점수를 받은 1등에게는 W호텔 숙식권도 함께 제공된다.

최종 수상자 외에도 아당 캠페인 및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 중 적극적인 활동을 한 이들에겐 추첨을 통해 대웅제약의 ‘CLA 플러스크롬’, ‘레이저 시술권’, 힐리언스 ‘다이어트 교육 프로그램’ 참가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지급되며, 아당캠페인을 후원하는 카페나 병원은 무료 비만상담, 차기 프로모션 파트너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웅제약 이재중 PM은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당당하게’ 캠페인 슬로건처럼 아름답고 당당함을 알릴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라며,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위한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모델 선발대회에 이어 향후 비만 모의고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년 시부트라민 개량신약 처방 1위로 마감한 비만치료제 ‘NVU(엔비유)’의 발매와 함께 시작된 ‘아당 캠페인’은 ‘늘 씬(thin)하게, 늘 신나게’, ‘아줌마의 날-뱃살공주와 일곱캡슐난장이’, ‘비만제로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다이어트 정보, UCC 및 아이디어 올리기, 캠페인 즐기기 등의 참여공간 또한 마련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angenvyyo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

연락처

대웅제약 홍보팀 박성민 550-8611
커뮤니케이션센스 원은숙 / 박은영 02-3452-0078 / 011-9189-6772 / 010-4209-1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