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완 솔로 첫 쇼케이스를 축하하는 쌀화환 보낸 팬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인기그룹 신화에서 홀로 서기한 가수 김동완의 솔로 첫 쇼케이스에 축하화환 대신 쌀화환을 보낸 팬페이지들이 있어 화제다.

7월 23일 오후 6시 30분 광화문 KT아트홀에서 열리는 김동완 쇼케이스를 축하하기 위해 쌀화환을 보낸 팬페이지는 ‘네임’과 ‘D.Forest'.

이들 팬페이지는 쌀화환과 함께 ’The Secret : Between Us _ part II 발매와 단독 쇼케이스를 축하드립니다. 축하와 함께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쌀화환을 보냅니다.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기원하며,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 네임’,‘같은 공간에서 축하드릴 수 없어 아쉬움이 크지만 꽃으로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첫 쇼케이스 축하해요. - D.Forest’ 라는 내용의 카드메세지를 보내 펜들의 마음을 전했다.

김동완은 쇼케이스에 앞서 엽서로 쇼케이스 참여 사연을 받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500여통의 엽서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H2엔터테인먼트는 9월에 김동완 단독 콘서트를 계획중이다.

이날 쌀화환을 받은 H2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동완의 뜻에 따라 쌀화환과 함께 온 쌀 40kg을 사랑의 열매를 통해 결식아동돕기에 기부해달라고 쌀화환 업체 드리미(www.dreame.co.kr)에 요청했고 축하메세지 카드는 김동완에게 직접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www.dreame.co.kr 1544-8489)노승구 이사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